우포스 찢어져서 터벅터벅 걸어오는 길에 덕딜 산리오 글 보고 옳다구나~하며 구매한 산리오 샌들~~ 스머프 신발처럼 왕발느낌 나는 샌들이 아니라서 더 좋았어. 요새 뭔 마리오 스머프 발 같이 크게 나오잖아ㅠㅠ 그냥 딱 적당한 크기! 나는 평소에 40-45 신는데 좀 넉넉하다는 글 보고 40으로 구매. 발등 쓸리는 거 없고 편하다! 정말 딱 정석이여 굳굳 가격 5천원대인디 포장도 깔끔하고 그 신발 옷걸이 같은 것도 줘서 좋네. 신발걸이 집에서 양말이나 속옷 말릴때 써야지
잡담/질문
산리오 샌들 아주 만족해요
1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