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8에 급하게 잡았는데 할인권 잘못 선택해서 12시 넘어서 바로 취소 후 재예매했거든?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서 통장에서 돈 빠진거 확인하고 화장실 갔다왔는데
다시보니까 예매내역에 없는거야ㅠㅠㅠ
그래서 네이버 들어가보니 예매취소 되어있구ㅠㅠㅠ 자리는 이미 날렸구...
이거 네이버페이 오류인가? ...점검시간인데 결제해서 튕긴걸까?ㅠ
아님 놀 오류인가?ㅠ
이런 일 자주있어?
다시보니까 예매내역에 없는거야ㅠㅠㅠ
그래서 네이버 들어가보니 예매취소 되어있구ㅠㅠㅠ 자리는 이미 날렸구...
이거 네이버페이 오류인가? ...점검시간인데 결제해서 튕긴걸까?ㅠ
아님 놀 오류인가?ㅠ
이런 일 자주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