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 부분 부를 때 1,2,3,4대 빌리 다 활짝 웃고잇어ㅠㅠㅠ특히 1-3대 빌리들이 너무 활짝 웃으면서 노래하는데 개행복해보여서 나 또 처울어ㅠㅠㅠㅠㅠㅠ
더럼을 떠나 10대후반~20대후반이 된 빌리들이 여전히 웃으면서 익스 가사 부르는게 너무 눈물남ㅜㅠㅠㅠ
익스 부분 부를 때 1,2,3,4대 빌리 다 활짝 웃고잇어ㅠㅠㅠ특히 1-3대 빌리들이 너무 활짝 웃으면서 노래하는데 개행복해보여서 나 또 처울어ㅠㅠㅠㅠㅠㅠ
더럼을 떠나 10대후반~20대후반이 된 빌리들이 여전히 웃으면서 익스 가사 부르는게 너무 눈물남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