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는 빌리라는 극이 재밌지는 않거든?
그냥 애기들 얼마나 잘하는지 궁금하고 오구오구~ 하는 재미로 가서 봄
이번에 한 빌리 빼고 2번 1번 1번 일케 봤는데
아 먼가... 더 본다고 그게 재밌지 않을건 아는데 그래도 한 명 남았으니 전캐 찍는게 맞나 하는 기분이 들어
로터리도 마침 떴고...
근데 또 가자니 아 이걸 또 보기엔 애매하고...
근데 애기들은 다 너무 귀엽고ㅠㅠ
어떡할까...
그냥 애기들 얼마나 잘하는지 궁금하고 오구오구~ 하는 재미로 가서 봄
이번에 한 빌리 빼고 2번 1번 1번 일케 봤는데
아 먼가... 더 본다고 그게 재밌지 않을건 아는데 그래도 한 명 남았으니 전캐 찍는게 맞나 하는 기분이 들어
로터리도 마침 떴고...
근데 또 가자니 아 이걸 또 보기엔 애매하고...
근데 애기들은 다 너무 귀엽고ㅠㅠ
어떡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