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타이밍 못잡아서 겨우겨우 자첫하는데 너무 기대돼,,,,,,,,,,,,
하 나 아역들 나오는거 눈물버튼인데 손수건 장전하고가야겠지?
아역들만 나오면 안슬픈장면도 걍 눈물남 기특해서그런지 뭔지;;;(기혼전시아님)(당연함 미혼임 전시할게 없음)
사실 영화도안보고 스토리 먼지 1도몰라 탭댄스하는것도 방금알았어
계속 타이밍 못잡아서 겨우겨우 자첫하는데 너무 기대돼,,,,,,,,,,,,
하 나 아역들 나오는거 눈물버튼인데 손수건 장전하고가야겠지?
아역들만 나오면 안슬픈장면도 걍 눈물남 기특해서그런지 뭔지;;;(기혼전시아님)(당연함 미혼임 전시할게 없음)
사실 영화도안보고 스토리 먼지 1도몰라 탭댄스하는것도 방금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