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본사라길래 얘기하다가 뭔가 핀트안맞아하면? 그제서야 중계본사라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약간 혼자 ? 하게됨...
뭐 좋다고 하는거야 영상만 봐도 충분히 좋을수있으니 그렇다쳐도 불호얘기하면 좀 으음 하게되는?
현장예술이고 애초에 영상이 완성본인 영드와 다르니 비유가 같을순없지만 나한텐 약간 영드 유튜브 요약편집본 보고 좋다싫다 하는거랑 좀 비슷하게 느껴짐
뭐 좋다고 하는거야 영상만 봐도 충분히 좋을수있으니 그렇다쳐도 불호얘기하면 좀 으음 하게되는?
현장예술이고 애초에 영상이 완성본인 영드와 다르니 비유가 같을순없지만 나한텐 약간 영드 유튜브 요약편집본 보고 좋다싫다 하는거랑 좀 비슷하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