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벳이 최최최최애극이라서초연때 부터 옥엘리로 회전 많이 돌아었거든 지난 시즌 무인때 이제 안할거같다는 생각이 들긴했어서 이번 시즌도 기대는 안했는데 막상 없으니까 아쉽긴하다 그나마 영상화라도 있어서 다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