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실강 프리패스로 다녔는데 궁금한 거 혹시 있뉘?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6
ㄱㄷㄱ

관리반 아니고 실강 프패 3개 들었음


1. 찐으로 3개만 듣나욤? ㄴㄴ

강사들도 녹화할 때 수강생 많은게 좋으니까

프패 고려해서 2과목 패키지로 묶어주는 경우 많음

예를들어 행정법 같은 경우

핵집하고 기출 묶어서 한개로 처리해주고 이런식

(참고로 프패에 포함 안되는 강좌들도 있음 하프가 대표적)


혹시라도 안묶어주거나 해당안되면 그냥 학원에서 인강으로 들음

알다시피 실강프패에 인강프패 포함임



2. 자리는 선착순인가욤?? ㄴㄴ

ㄱㄷㄱ 기준 매일 아침 7시 정도 자리예약 페이지 열림

좋은 자리는 당연히 예약이 빡세긴한데

시간지날수록 본인들이 주로 예약하는 자리가 생기긴 함



3. 점심은 어떻게 하나욤?

난 아침 저녁 집에서 든든히 먹고 점심은 간단히 먹자 주의

사먹으면 맥도날드 서브웨이 가거나

아니면 그냥 감동란 정도 까먹고 넘김



4. 수업 없을 때 어디서 공부하나욤?

보통 빈강의실을 자습실로 오픈해줘서 거기서도 하고

인기많은 공부공간은 자리예약 매일 열려서 여기서도 하고

내 경우 수업이 있든 없든 

평일 9시 전에 가서 6시까지는 학원에서 공부하다옴

독서실은 따로 안끊었어



5. 친목 있나욤?

당연히 있지, 관리형으로 끊으면 친목 더 많을 것 같긴함

근데 난 어차피 실강만 들어서 혼자다님

혼자다녀도 매번 비슷한 자리, 비슷한 얼굴 계속 보니까

인사정도는 하고다닐 사람 생기긴했음



6. 나이 신경쓰이나욤?

20대가 제일 많지만

뭐 요새 사람들 워낙 동안이기도하고

공시는 유독 나이폭 넓은 시험이라 그러려니하고 다니면됨

백발 할아버지도 계셨음



7. 실강 메리트 있나욤? ㅇㅇ

일단 오프라인에서 진도나가니까 무조건 진도가 끝남

특히 행법 ㅆㄴ는 현장소통형이라 실강이 훨씬 낫다

난 만족했어



8. 가격은 얼마인가욤?

커리 시작부터 지방직까지해서 프패3과목 300정도 준듯

(정확 ㄴㄴ 대략 이쯤이다 하고 알아줘)

관리형이거나 과목 더 추가하면 더 비쌀수도 있고

할인 잘받으면 더 저렴할 수도 있음

내경우 독서실 안다녀서 그부분은 좀 세이브됨



9. 학원까지 이동시간은?

나는 편도 한시간

보통 그때 영어 단어 강의 보거나 외우고

행법 ox 꾸준히 했음



10. 한번에 붙었나욤? ㅇㅇ

초시로 국가직 붙고 지금 발령나서 잘다님

난 학원다닌게 큰도움 됐다고 생각해서 ㅊ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미국 예술 대학원도 GRE 받아야 하나?
    • 02-28
    • 조회 1258
    • 유학
    2
    • 공부 손놓고 몇 년 살다가 대학원 와서 다시 하려니 빡세네
    • 10-24
    • 조회 3987
    • 유학
    1
    • 미국 교환학생 준비하려는데 2000만원이면 부족할까?
    • 10-07
    • 조회 4582
    • 유학
    2
    • 아이엘츠 인강 추천해줄수 있어?
    • 10-26
    • 조회 6022
    • 유학
    1
    • 일본대학원 준비중인덕.. 근데 답답해서 푸념글 적어본당
    • 10-23
    • 조회 3977
    • 유학
    1
    • 뇌영양제같은거 있을까..
    • 05-04
    • 조회 4769
    • 유학
    2
    • 유학준비하는 얘드라 너네는 어디로 가?
    • 04-13
    • 조회 4623
    • 유학
    • 중국 중의대가서 공부하고 한국 돌아오면
    • 03-28
    • 조회 5183
    • 유학
    5
    • 일본유학 준비하는 덬있어??
    • 03-24
    • 조회 5505
    • 유학
    1
    • 나 내일 면접인데..
    • 10-09
    • 조회 4697
    • 유학
    3
    • 영국 덬들아 BA 가고싶은 덬인데
    • 09-21
    • 조회 3957
    • 유학
    • 영국 유학 혹시 생각해본 덬들 있어?
    • 07-23
    • 조회 5623
    • 유학
    2
    • GRE 공부해본 덬들 있어?
    • 06-28
    • 조회 4139
    • 유학
    5
    • 혹시 한국 들어왔는데 거기 번호로 문자 받는 방법 아니?
    • 06-22
    • 조회 3536
    • 유학
    • 박사 유학 고민중이야
    • 05-19
    • 조회 5119
    • 유학
    5
    • 고등학교 외국에서 나오고 한국 대학 간 사람 있어?
    • 05-18
    • 조회 4674
    • 유학
    7
    • OPT 프로그램 중단될 수 있다는데
    • 05-17
    • 조회 4033
    • 유학
    1
    • 너네 블랙보드 로그인 이력 교수님이 확인할수있는거 알았냐??
    • 05-12
    • 조회 4849
    • 유학
    2
    • 일유덬인데 인원한정수업 신청한거 다 당첨됐어
    • 05-09
    • 조회 4031
    • 유학
    1
    • 시험 시간 헷갈려서 0점맞은 사람이 있다??
    • 05-08
    • 조회 3740
    • 유학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