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실강 프리패스로 다녔는데 궁금한 거 혹시 있뉘?

무명의 더쿠 | 08:53 | 조회 수 115
ㄱㄷㄱ

관리반 아니고 실강 프패 3개 들었음


1. 찐으로 3개만 듣나욤? ㄴㄴ

강사들도 녹화할 때 수강생 많은게 좋으니까

프패 고려해서 2과목 패키지로 묶어주는 경우 많음

예를들어 행정법 같은 경우

핵집하고 기출 묶어서 한개로 처리해주고 이런식

(참고로 프패에 포함 안되는 강좌들도 있음 하프가 대표적)


혹시라도 안묶어주거나 해당안되면 그냥 학원에서 인강으로 들음

알다시피 실강프패에 인강프패 포함임



2. 자리는 선착순인가욤?? ㄴㄴ

ㄱㄷㄱ 기준 매일 아침 7시 정도 자리예약 페이지 열림

좋은 자리는 당연히 예약이 빡세긴한데

시간지날수록 본인들이 주로 예약하는 자리가 생기긴 함



3. 점심은 어떻게 하나욤?

난 아침 저녁 집에서 든든히 먹고 점심은 간단히 먹자 주의

사먹으면 맥도날드 서브웨이 가거나

아니면 그냥 감동란 정도 까먹고 넘김



4. 수업 없을 때 어디서 공부하나욤?

보통 빈강의실을 자습실로 오픈해줘서 거기서도 하고

인기많은 공부공간은 자리예약 매일 열려서 여기서도 하고

내 경우 수업이 있든 없든 

평일 9시 전에 가서 6시까지는 학원에서 공부하다옴

독서실은 따로 안끊었어



5. 친목 있나욤?

당연히 있지, 관리형으로 끊으면 친목 더 많을 것 같긴함

근데 난 어차피 실강만 들어서 혼자다님

혼자다녀도 매번 비슷한 자리, 비슷한 얼굴 계속 보니까

인사정도는 하고다닐 사람 생기긴했음



6. 나이 신경쓰이나욤?

20대가 제일 많지만

뭐 요새 사람들 워낙 동안이기도하고

공시는 유독 나이폭 넓은 시험이라 그러려니하고 다니면됨

백발 할아버지도 계셨음



7. 실강 메리트 있나욤? ㅇㅇ

일단 오프라인에서 진도나가니까 무조건 진도가 끝남

특히 행법 ㅆㄴ는 현장소통형이라 실강이 훨씬 낫다

난 만족했어



8. 가격은 얼마인가욤?

커리 시작부터 지방직까지해서 프패3과목 300정도 준듯

(정확 ㄴㄴ 대략 이쯤이다 하고 알아줘)

관리형이거나 과목 더 추가하면 더 비쌀수도 있고

할인 잘받으면 더 저렴할 수도 있음

내경우 독서실 안다녀서 그부분은 좀 세이브됨



9. 학원까지 이동시간은?

나는 편도 한시간

보통 그때 영어 단어 강의 보거나 외우고

행법 ox 꾸준히 했음



10. 한번에 붙었나욤? ㅇㅇ

초시로 국가직 붙고 지금 발령나서 잘다님

난 학원다닌게 큰도움 됐다고 생각해서 ㅊ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눔 요청) 박쌤 도서
    • 14:57
    • 조회 38
    • 공부
    2
    • 오늘의 일본어 공부
    • 13:20
    • 조회 64
    • 공부
    4
    • 오늘의 일본어 공부
    • 06-25
    • 조회 195
    • 공부
    2
    • 영단어 외울때 많은 양을 훑어서? 적은 양을 꼼꼼히?
    • 06-25
    • 조회 319
    • 공부
    9
    • 1배수 밖이야ㅠㅠ
    • 06-24
    • 조회 494
    • 공부
    3
    • 덬들아 인강 최대 몇시간/몇개 들어봄??
    • 06-23
    • 조회 274
    • 공부
    13
    • 2명 뽑는데 3등으로 밀림…ㅜㅜㅜ
    • 06-20
    • 조회 355
    • 공부
    2
    • 여기 대학생은 없나
    • 06-18
    • 조회 101
    • 공부
    • 내일 방통대 시험보는데 시험공부 너무 하기 싫어서 공부방 와봄ㅋ큐ㅠㅠ
    • 06-12
    • 조회 206
    • 공부
    2
    • 집공할려와서 그냥 간식 많이 먹는 사람이 되어버림
    • 06-05
    • 조회 193
    • 공부
    1
    • 덬들은 공시 몇년차니
    • 05-27
    • 조회 964
    • 공부
    17
    • 사복 2급 따려고 하는데 튜터나 플래너 없이 혼자하면 힘들까?
    • 05-26
    • 조회 219
    • 공부
    3
    • 다음 회차 한능검 많이 어렵겠지 ㅠㅠ
    • 05-23
    • 조회 364
    • 공부
    • 한능검 1트만에 원하는 급수 못 따는 사람도 있지?
    • 05-23
    • 조회 636
    • 공부
    4
    • 한능검 접수비랑 군무원 접수비까지 날렸다...
    • 05-23
    • 조회 810
    • 공부
    3
    • 한능검 4번부터 당황함
    • 05-23
    • 조회 472
    • 공부
    3
    • 한능검 뭐야?
    • 05-23
    • 조회 481
    • 공부
    3
    • 한능검 1급 보통 며칠전부터 공부해?
    • 05-23
    • 조회 589
    • 공부
    9
    • 한능검 조선 후기부터 포기하면 3급도 못 받겠지?
    • 05-22
    • 조회 390
    • 공부
    4
    • 한능검 잘 아는 덬 있음? 불능검기준
    • 05-20
    • 조회 202
    • 공부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