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직렬인데 기술단기, 해커스 두개 다 점수 입력했어
그런데 입력한 사람 풀이 좀 다른데 원래 그래?
기술단기만 입력하고 1배수 안이어서 행복회로 돌렸는데 오늘 해커스 입력해보고 고득점자 한명이 더 껴있어서 1배수 밖으로 쫓겨났어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어 집도 초상집 분위기야...
나이도 좀 있는데 취업준비 시작해야할까?
그런데 입력한 사람 풀이 좀 다른데 원래 그래?
기술단기만 입력하고 1배수 안이어서 행복회로 돌렸는데 오늘 해커스 입력해보고 고득점자 한명이 더 껴있어서 1배수 밖으로 쫓겨났어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어 집도 초상집 분위기야...
나이도 좀 있는데 취업준비 시작해야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