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배수 밖이야ㅠㅠ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230
소수직렬인데 기술단기, 해커스 두개 다 점수 입력했어

그런데 입력한 사람 풀이 좀 다른데 원래 그래?

기술단기만 입력하고 1배수 안이어서 행복회로 돌렸는데 오늘 해커스 입력해보고 고득점자 한명이 더 껴있어서 1배수 밖으로 쫓겨났어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어 집도 초상집 분위기야...

나이도 좀 있는데 취업준비 시작해야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혹시 토익 혼자하면 힘들까??+공시 점수 있음
    • 06-23
    • 조회 213
    • 어학
    7
    • hsk 5급 고득점 vs 6급 턱걸이 뭐가 나을까?
    • 06-11
    • 조회 148
    • 어학
    4
    • 10년전 토익 890 받았었는데 다시 토익 공부하려면 독학가능할까..ㅋㅋ
    • 05-30
    • 조회 208
    • 어학
    1
    • 덬들아 나 영어 ㅈㄴ 못하는데 회사에서 1달 안에 토익이나 토스 따오라는데
    • 05-22
    • 조회 468
    • 어학
    5
    • 토익스피킹 am 받아야 되는데 학원 추천해?
    • 05-07
    • 조회 76
    • 어학
    • 토익 처음 공부할때 어떤 문제집 주로 써?
    • 05-05
    • 조회 272
    • 어학
    2
    • 토익 800 vs 토스 im3 vs 오픽 im3
    • 04-29
    • 조회 385
    • 어학
    5
    • 3월 HSK PBT 응시한 덬들 성적조회 되니?
    • 04-22
    • 조회 55
    • 어학
    • 토익 해커스 1000제 1,2,3 추천해줘!
    • 04-11
    • 조회 256
    • 어학
    2
    • 영단어 암기 어플 뭐써??
    • 04-09
    • 조회 392
    • 어학
    2
    • 에타에서 본 토익 할인쿠폰 공유함
    • 03-31
    • 조회 333
    • 어학
    • 영어 개못하는데
    • 03-24
    • 조회 252
    • 어학
    • 텝스 시험 본 후기
    • 03-22
    • 조회 157
    • 어학
    • 오픽 너무 억울해서 한 번 적어본다
    • 03-16
    • 조회 528
    • 어학
    7
    • 토익 기출 풀었을때 800 초반 나오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비슷하게 나올까??
    • 03-15
    • 조회 277
    • 어학
    3
    • 혹시 토익스피킹 노베이스(?)에서 해본 덬 있을까?
    • 03-12
    • 조회 425
    • 어학
    7
    • 중국어 독학 기초는 뭘로 시작하면 좋을까?
    • 03-09
    • 조회 173
    • 어학
    • JLPT랑 회화랑 같이 공부 중인데.. 버겁다
    • 03-03
    • 조회 353
    • 어학
    2
    • 혹시 접사랑 어근 단어 외우기에 괜찮은 책 있을까??
    • 02-22
    • 조회 285
    • 어학
    3
    • 혹시 개정판 토플 봐본 덬 있을까?
    • 02-10
    • 조회 114
    • 어학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