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제일 쉽다는 말은 진짜 거짓말임
공부 안하다가 하려니까 너무 힘듦
심지어 올 영어로 하려니까 진짜 죽을 거 같아...
그나마 나는 번역기라도 잘 돌아가는 시대지만
옛날에 공부했던 사람들은 도대체 이거 어떻게 한건가 싶어
공부 안하다가 하려니까 너무 힘듦
심지어 올 영어로 하려니까 진짜 죽을 거 같아...
그나마 나는 번역기라도 잘 돌아가는 시대지만
옛날에 공부했던 사람들은 도대체 이거 어떻게 한건가 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