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좀 늦게 시작해서 전공과목 올인원못끝내고 쳤는데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263
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미국 예술 대학원도 GRE 받아야 하나?
    • 02-28
    • 조회 1258
    • 유학
    2
    • 공부 손놓고 몇 년 살다가 대학원 와서 다시 하려니 빡세네
    • 10-24
    • 조회 3987
    • 유학
    1
    • 미국 교환학생 준비하려는데 2000만원이면 부족할까?
    • 10-07
    • 조회 4582
    • 유학
    2
    • 아이엘츠 인강 추천해줄수 있어?
    • 10-26
    • 조회 6022
    • 유학
    1
    • 일본대학원 준비중인덕.. 근데 답답해서 푸념글 적어본당
    • 10-23
    • 조회 3977
    • 유학
    1
    • 뇌영양제같은거 있을까..
    • 05-04
    • 조회 4769
    • 유학
    2
    • 유학준비하는 얘드라 너네는 어디로 가?
    • 04-13
    • 조회 4623
    • 유학
    • 중국 중의대가서 공부하고 한국 돌아오면
    • 03-28
    • 조회 5183
    • 유학
    5
    • 일본유학 준비하는 덬있어??
    • 03-24
    • 조회 5505
    • 유학
    1
    • 나 내일 면접인데..
    • 10-09
    • 조회 4697
    • 유학
    3
    • 영국 덬들아 BA 가고싶은 덬인데
    • 09-21
    • 조회 3957
    • 유학
    • 영국 유학 혹시 생각해본 덬들 있어?
    • 07-23
    • 조회 5623
    • 유학
    2
    • GRE 공부해본 덬들 있어?
    • 06-28
    • 조회 4125
    • 유학
    5
    • 혹시 한국 들어왔는데 거기 번호로 문자 받는 방법 아니?
    • 06-22
    • 조회 3536
    • 유학
    • 박사 유학 고민중이야
    • 05-19
    • 조회 5119
    • 유학
    5
    • 고등학교 외국에서 나오고 한국 대학 간 사람 있어?
    • 05-18
    • 조회 4674
    • 유학
    7
    • OPT 프로그램 중단될 수 있다는데
    • 05-17
    • 조회 4033
    • 유학
    1
    • 너네 블랙보드 로그인 이력 교수님이 확인할수있는거 알았냐??
    • 05-12
    • 조회 4843
    • 유학
    2
    • 일유덬인데 인원한정수업 신청한거 다 당첨됐어
    • 05-09
    • 조회 4031
    • 유학
    1
    • 시험 시간 헷갈려서 0점맞은 사람이 있다??
    • 05-08
    • 조회 3740
    • 유학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