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좀 늦게 시작해서 전공과목 올인원못끝내고 쳤는데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263
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공무직 문제집 알려줘
    • 06-22
    • 조회 85
    • 공부
    • 2명 뽑는데 3등으로 밀림…ㅜㅜㅜ
    • 06-20
    • 조회 347
    • 공부
    2
    • 여기 대학생은 없나
    • 06-18
    • 조회 99
    • 공부
    • 내일 방통대 시험보는데 시험공부 너무 하기 싫어서 공부방 와봄ㅋ큐ㅠㅠ
    • 06-12
    • 조회 202
    • 공부
    2
    • 집공할려와서 그냥 간식 많이 먹는 사람이 되어버림
    • 06-05
    • 조회 192
    • 공부
    1
    • 덬들은 공시 몇년차니
    • 05-27
    • 조회 956
    • 공부
    17
    • 사복 2급 따려고 하는데 튜터나 플래너 없이 혼자하면 힘들까?
    • 05-26
    • 조회 217
    • 공부
    3
    • 다음 회차 한능검 많이 어렵겠지 ㅠㅠ
    • 05-23
    • 조회 362
    • 공부
    • 한능검 1트만에 원하는 급수 못 따는 사람도 있지?
    • 05-23
    • 조회 631
    • 공부
    4
    • 한능검 접수비랑 군무원 접수비까지 날렸다...
    • 05-23
    • 조회 807
    • 공부
    3
    • 한능검 4번부터 당황함
    • 05-23
    • 조회 470
    • 공부
    3
    • 한능검 뭐야?
    • 05-23
    • 조회 480
    • 공부
    3
    • 한능검 1급 보통 며칠전부터 공부해?
    • 05-23
    • 조회 586
    • 공부
    9
    • 한능검 조선 후기부터 포기하면 3급도 못 받겠지?
    • 05-22
    • 조회 383
    • 공부
    4
    • 한능검 잘 아는 덬 있음? 불능검기준
    • 05-20
    • 조회 202
    • 공부
    2
    • 문동균 쌤 진짜 천재네....
    • 05-19
    • 조회 1038
    • 공부
    2
    • 한능검 공부중인데 마침 나라에 역사 관련 일이 빵빵 터지니까
    • 05-19
    • 조회 280
    • 공부
    2
    • 한능검 사진 문제는 걍 버려야겠다
    • 05-19
    • 조회 327
    • 공부
    3
    • 한능검 급한데 질문좀
    • 05-18
    • 조회 281
    • 공부
    3
    • 한능검 기출 성적인데 3급 합격할 수 있을까 ㅜㅜ
    • 05-16
    • 조회 179
    • 공부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