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좀 늦게 시작해서 전공과목 올인원못끝내고 쳤는데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263
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간호대를 가려는데... 자대 궁금한거 있어
    • 06-20
    • 조회 97
    • 수능
    4
    • 수능 문법(품사 통용) 잘 아는 사람ㅠㅠ
    • 04-07
    • 조회 186
    • 수능
    2
    • 1월1일부터 수능공부 다시 시작해야지
    • 12-30
    • 조회 429
    • 수능
    2
    • 수능 사탐런 하는 거 말이얌
    • 12-17
    • 조회 479
    • 수능
    4
    • 오늘부터 다시 시작한다!
    • 11-23
    • 조회 574
    • 수능
    2
    • 평가원 모의고사 말고 교육청 모의고사도 질 좋아?
    • 11-12
    • 조회 425
    • 수능
    1
    • 수능 국어 독서 잘가르치는 쌤 추천해줘
    • 09-20
    • 조회 717
    • 수능
    2
    • 1년을 공부 더 하면 가능성이 있을까? 내 고민좀 들어주면 안될까?ㅠㅠ
    • 09-14
    • 조회 1649
    • 수능
    11
    • 9모 홧팅
    • 09-02
    • 조회 499
    • 수능
    3
    • 불안해ㅠㅠ
    • 08-31
    • 조회 621
    • 수능
    1
    • 수능 준비하는 덬들있어?
    • 08-09
    • 조회 755
    • 수능
    2
    • 영어를 진짜 못하거든....너네가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ㅠ 근데 단어 외우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다...?
    • 08-07
    • 조회 1015
    • 수능
    4
    • 수1 문제 풀때 100문제정도 풀고 고치는데 8시간이 넘게 걸리는데 너무 오래걸리는거지ㅠㅠ
    • 07-12
    • 조회 783
    • 수능
    4
    • 내가 수능 준비중인데 정보가 없어서 희망대학교에 방문입시상담? 신청을 해놨거든? 근데 뭘물어보면 좋을까?
    • 07-06
    • 조회 789
    • 수능
    1
    • 요즘들어 공부가 재밌다는 생각이 들어
    • 06-29
    • 조회 1141
    • 수능
    3
    • 수능 공부하는 덬들은 없니?
    • 06-29
    • 조회 1023
    • 수능
    4
    • 삼각함수 방정식이랑 부등식 원래 어려운거라고 말해줘8ㅅ8
    • 06-16
    • 조회 822
    • 수능
    2
    • 한국사능력시험이랑 수능 한국사랑 비교하면 어느정도일까?
    • 06-14
    • 조회 1199
    • 수능
    2
    • 영어를 너무 못하니까 재미도 없고 과목 이름만 봐도 스트레스야ㅠ...
    • 06-08
    • 조회 971
    • 수능
    1
    • 수1 배우는데 지수와 로그가 너무 어렵다...
    • 05-24
    • 조회 1086
    • 수능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