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좀 늦게 시작해서 전공과목 올인원못끝내고 쳤는데
305 4
2026.06.23 10:20
305 4
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1 06.22 20,4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10 공시 방금 채점했는데 2 16:00 86
124909 공시 이제 막 입문하는 공시러인데 과목 질문해도돼..? 1 15:52 58
124908 공시 오늘부로 1배수 밖으로 밀려났다.. 15:52 67
124907 공시 우리는 실응시 기준 표본이 벌써 54퍼인데 15:51 32
124906 잡담 집에서 프린트하는 덬들 용지 얼마나 써? 1 15:41 44
124905 공시 아니 보통 허위입력이라도 15:39 42
124904 공시 이제 합격컷 오를일만 남은거 맞지..? 15:38 34
124903 공시 혹시 이번 국어 난도 어땠어? 8 15:38 108
124902 공시 행법 국직 95 지직 100 받았는데 빨리 풀려면 선지 표현을 최대한 눈에 익히는게 중요한거 같음 15:31 62
124901 공시 열품타 삭제하기 전에 1년 공부 통계 봤당 1 15:20 163
124900 공시 아무것도 안하는게 어색해서 토익 준비라도 해야겠음 1 15:12 66
124899 잡담 시함 끝나고 하루이틀 집에 있었더니 몸이 망가지는 것 같아서 다시 도서관옴.. 1 15:05 115
124898 공시 볼수록 국어를 잘해야 공부를 수월하게 하는 듯 7 15:00 222
124897 공시 부산 사복 예측 컷 혹시 14:54 45
124896 공시 사전점수 나오고 나서 들어오는 사람들도 있대 4 14:45 237
124895 공시 내기준 국어랑 영어가 공부할수록 현타오는 과목 탑인듯 3 14:42 125
124894 공시 우리 지역 작년 ㄱㄷㄱ 합격선보다 실제 점수가 1점 낮았거든 5 14:39 192
124893 공시 국가직 초시 치고 공부 4개월 차 기출 점수가 점점 떨어진다 실화냐 5 14:38 125
124892 공시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교행컷 각자 대충 몇 봐? 3 14:36 91
124891 공시 한국사 5점은 허위입력이겠지? 2 13:52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