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1,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2,0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9312 | 잡담 | 뭐해먹고살지 모르겟다 2 | 11:12 | 207 |
| 19311 | 잡담 | 아가리아니었고 모고점수도 괜찮았는데 1 | 10:43 | 252 |
| 19310 | 잡담 |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2 | 06.22 | 570 |
| 19309 | 잡담 |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2 | 06.22 | 150 |
| 19308 | 잡담 |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 06.22 | 119 |
| 19307 | 잡담 |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 06.22 | 79 |
| 19306 | 잡담 | 서울 면접 준비 팁 6 | 06.22 | 453 |
| 19305 | 잡담 |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 06.21 | 188 |
| 19304 | 잡담 |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 06.21 | 243 |
| 19303 | 잡담 |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 06.21 | 233 |
| 19302 | 잡담 | 하 마킹병 미친아 | 06.21 | 44 |
| 19301 | 잡담 |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 06.21 | 267 |
| 19300 | 잡담 | 마킹병은 허상이다.... 2 | 06.21 | 179 |
| 19299 | 잡담 |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21 | 06.21 | 1,143 |
| 19298 | 잡담 |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11 | 06.21 | 950 |
| 19297 | 잡담 |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3 | 06.20 | 599 |
| 19296 | 잡담 |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1 | 06.20 | 173 |
| 19295 | 잡담 |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4 | 06.20 | 761 |
| 19294 | 잡담 |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 06.20 | 137 |
| 19293 | 잡담 |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 06.20 | 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