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좀 늦게 시작해서 전공과목 올인원못끝내고 쳤는데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263
행학은 80프로, 행법은 70프로 정도 인강 진도 나가고

기출이나 복습은 못하고 쳤는데 둘다 50점대 나왔거든?? 내년4월국직 목표인데 지금듣고있는 2026 마저 듣고 2027 커리 제대로 타고 빡공하면 점수 올릴수있겠지???ㅠㅠ 참고로 둘다 아예노베..여서 시험칠때도 확실하게 알겠다 싶은 정답은 거의없었으.. 다 이것도맞고 저것도맞는말같았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hsk 5급 고득점 vs 6급 턱걸이 뭐가 나을까?
    • 06-11
    • 조회 148
    • 어학
    4
    • 10년전 토익 890 받았었는데 다시 토익 공부하려면 독학가능할까..ㅋㅋ
    • 05-30
    • 조회 203
    • 어학
    1
    • 덬들아 나 영어 ㅈㄴ 못하는데 회사에서 1달 안에 토익이나 토스 따오라는데
    • 05-22
    • 조회 461
    • 어학
    5
    • 토익스피킹 am 받아야 되는데 학원 추천해?
    • 05-07
    • 조회 75
    • 어학
    • 토익 처음 공부할때 어떤 문제집 주로 써?
    • 05-05
    • 조회 266
    • 어학
    2
    • 토익 800 vs 토스 im3 vs 오픽 im3
    • 04-29
    • 조회 378
    • 어학
    5
    • 3월 HSK PBT 응시한 덬들 성적조회 되니?
    • 04-22
    • 조회 55
    • 어학
    • 토익 해커스 1000제 1,2,3 추천해줘!
    • 04-11
    • 조회 254
    • 어학
    2
    • 영단어 암기 어플 뭐써??
    • 04-09
    • 조회 391
    • 어학
    2
    • 에타에서 본 토익 할인쿠폰 공유함
    • 03-31
    • 조회 331
    • 어학
    • 영어 개못하는데
    • 03-24
    • 조회 252
    • 어학
    • 텝스 시험 본 후기
    • 03-22
    • 조회 156
    • 어학
    • 오픽 너무 억울해서 한 번 적어본다
    • 03-16
    • 조회 526
    • 어학
    7
    • 토익 기출 풀었을때 800 초반 나오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비슷하게 나올까??
    • 03-15
    • 조회 277
    • 어학
    3
    • 혹시 토익스피킹 노베이스(?)에서 해본 덬 있을까?
    • 03-12
    • 조회 421
    • 어학
    7
    • 중국어 독학 기초는 뭘로 시작하면 좋을까?
    • 03-09
    • 조회 173
    • 어학
    • JLPT랑 회화랑 같이 공부 중인데.. 버겁다
    • 03-03
    • 조회 352
    • 어학
    2
    • 혹시 접사랑 어근 단어 외우기에 괜찮은 책 있을까??
    • 02-22
    • 조회 285
    • 어학
    3
    • 혹시 개정판 토플 봐본 덬 있을까?
    • 02-10
    • 조회 114
    • 어학
    • 영어 놓은지 10년 된 까막눈 토익 준비하려고 하는데 질문 있어!
    • 02-08
    • 조회 464
    • 어학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