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 중산층의 연금이 다 녹여져있는 미국인의 삶 그 자체라서 애플이 흔들리는거 자체가 미국이 흔들리는거라 크롱이가 이길수있을지 걱정은 된다.....
잡담 근데 애플 시총이 3조가 넘는 빅테크중에서도 빅테크고
31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국인 중산층의 연금이 다 녹여져있는 미국인의 삶 그 자체라서 애플이 흔들리는거 자체가 미국이 흔들리는거라 크롱이가 이길수있을지 걱정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