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이 그렇게 돌아가니까..
예를 들어 반도체는 하이퍼스케일러같은 선단기업이 시장을 만들어줘서 쓰임을 받는거니까. 그래서 우리나라도 소프트웨어쪽이나 선단기업들이 있어야 한다는거고
국장 자체가 반도체+조방원같은 제조산업 기반이라..
그리고 또 같은 반도체라도 파운드리 하는 트슴이 멀티플 높게 받는거고..
삼전 주주로서는 삼전이 파운드리 잘돼서 파운드리 시장 점유율 먹고 좀 더 멀티플 잘 받길 바라고있음. 지금 상태는 트슴이 점유율 더 가져가고 잇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