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권업계 관계자는 "대형주에 대한 족쇄가 풀렸다"며 "투자경고 지정에 따른 신용·미수거래 제한 리스크가 사라진 만큼 대형주들을 중심으로 매수세가 한층 가팔라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어떻게 이렇게 하나하나 다 똥볼일 수가;;;

증권업계 관계자는 "대형주에 대한 족쇄가 풀렸다"며 "투자경고 지정에 따른 신용·미수거래 제한 리스크가 사라진 만큼 대형주들을 중심으로 매수세가 한층 가팔라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어떻게 이렇게 하나하나 다 똥볼일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