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삼전에게 건건 무슨 모서리 둥근거 이런 디자인적인거였고
삼전이 애플한테 건건 진짜 과학기술쪽이었음
근데 애플은 그 과학기술에대한 로열티 비싸다고 횡포다 과학기술은 다같이 써야한다고 징징대놓고 모서리둥근거 따라했다고 판매중지해달라고 소송검
과학기술은 프렌즈 조약같은게있어서 독과점못하고 정당한 로열티 내면 쓸수있는 조약이있음... 그래서 돈들여 개발한 과학기술은 공유해야지!! 이러고 지들 디자인은 따라하면안된다고 갬성이라며 판매금지해달라고하는..
예전부터 저기는 과학기술에 투자한적이없는데 왜 빅테크로 묶였는지 모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