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넷째주 레버 상장이었다가 일주일뒤로 미뤘잖음
저때 핵전 5.2에서 눌린거냐 저점이냐 얘기나올때라 기억함ㅋㅋㅋ
내가 핵전평단 5였고 미래평단 6이었는데
쎄해서 마지막 한번 반등줄때 ㅌㅌ했거든
주방이고 모든커뮤고 다 레버교육 얘기만 하고있고
레버나오면 백퍼 지금 오른 주식위주로 더 빠져나갈게 뻔하다 싶어서?
하여튼 코스피 전체 눌렀다가 확튀면서 삼하장된게 저때임
그리고 레버나오고 와장창
저때 핵전 5.2에서 눌린거냐 저점이냐 얘기나올때라 기억함ㅋㅋㅋ
내가 핵전평단 5였고 미래평단 6이었는데
쎄해서 마지막 한번 반등줄때 ㅌㅌ했거든
주방이고 모든커뮤고 다 레버교육 얘기만 하고있고
레버나오면 백퍼 지금 오른 주식위주로 더 빠져나갈게 뻔하다 싶어서?
하여튼 코스피 전체 눌렀다가 확튀면서 삼하장된게 저때임
그리고 레버나오고 와장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