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피500^^ 코스피ㄴㄴ
내가 주린이다? per psr per 이번분기 eps gpm이 어떻고 다음분기 가이던스가 어떻고 yoy,qoq 성장률이 저떻고~
주방추천종목 타율 높은건 아는데, 위 저 지표중에서 내가 판단할수있는 기준없으면 휩쓸려서사진말자ㅠ
주식도 결국 남이사줘야 올라가는거라, 좋은의미의 폭탄돌리기야.
핵전,대건으로 파티일때 사알짝 걱정됐는데, 타미는...ㅠㅠ진짜..
10년뒤에보면 많이먹을거같긴해.. 근데 그 스트레스받을바엔 걍 에센피가 낫지않을까?
난 스트레스없는 딸깍 불로소득을 원한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