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수익보다는 작게작게 수익보려고 투자한 거거든
다른 계좌에서 수익을 내고 있어서 물리는 것도 감당할 수 있고ㅇㅇ
뭔가 개별주보다 안전하게 투자하려고 ETF하는 걸로 아는데 생각보다 심각함ㅋㅋ큐ㅠㅠㅠ
핵전, 현피 등등
기다리면 오를 거란 생각은 있고 물도 탈까 생각하는데
가끔 기회비용이 생각나는 것도 사실이지....
큰 수익보다는 작게작게 수익보려고 투자한 거거든
다른 계좌에서 수익을 내고 있어서 물리는 것도 감당할 수 있고ㅇㅇ
뭔가 개별주보다 안전하게 투자하려고 ETF하는 걸로 아는데 생각보다 심각함ㅋㅋ큐ㅠㅠㅠ
핵전, 현피 등등
기다리면 오를 거란 생각은 있고 물도 탈까 생각하는데
가끔 기회비용이 생각나는 것도 사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