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따박따박 돈들어오는거에 만족하며 살아야할까..투자 금액도 늘리고싶지만 방법이 없어서 답답함 할수있는건 안쓰는거뿐이라 ㅠㅠ 근데 월급이 큰것도 아니고 한달모아야 겨우 하닉 하나 살까말까인데 한달기다리니 두달모아도 못삼 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