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나면 바로 연락해야지 했는데 경력 없다는 사실에 내 스스로가 너무 위축돼서 자꾸 피함 이걸 이겨내야 된다는 것도 아는데...그냥 내가 너무 한심하다
잡담 ㅇㅈㅅ 난 왜 이렇게 겁이 많고 회피형일까 일자리 연락하는게 용기가 안난다
487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리 나면 바로 연락해야지 했는데 경력 없다는 사실에 내 스스로가 너무 위축돼서 자꾸 피함 이걸 이겨내야 된다는 것도 아는데...그냥 내가 너무 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