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기본소득 비슷한 걸 받는 시대가 올 거라고 배웠던 거 기억난다 물론 과도기는 커녕 이제야 초입에 온 느낌이긴 한데 어떻게 될지 흥미롭게 보고 있음
잡담 내가 살아있는 동안 기본소득이 도입될지는 모르겠으나 점점 가시화되는 건 신기함
18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렸을 때 기본소득 비슷한 걸 받는 시대가 올 거라고 배웠던 거 기억난다 물론 과도기는 커녕 이제야 초입에 온 느낌이긴 한데 어떻게 될지 흥미롭게 보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