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관심이 없다 여기 지역 어르신들이 무조건 빨간당만 찍는다 여긴 수도권의 tk이라고 봐도 된다 빨간당이 장기집권중이다 그래서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되는일이 하나도 없다 가평잣만 비싸다 가평에 산다고 해도 잣이라도 싸게 사는것도 아니고 남이섬만 싸게 들어갈수가 있다
onair 할코: 저한테도 투자해달라 가평도 살고 싶다 가평에 뭐 안만듭니까? 여긴 박쥐같은 동네다 좋은일 생기면 수도권이 아니고 나쁜일이 생기면 수도권이다 박쥐지역이다
11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