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
06.27 |
32,63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4,43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3,203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공지
|
알림/결과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25.09.09 |
47,524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25.09.01 |
54,576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25.07.24 |
85,130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25.07.24 |
91,896 |
|
공지
|
알림/결과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25.07.22 |
108,4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31392 |
잡담 |
최필치 언제 깐대?
|
23:32 |
2 |
|
931391 |
잡담 |
류근?은 머하는 사람이냐 오창석 불쌍하다
3 |
23:30 |
69 |
|
931390 |
잡담 |
와 김건희가 유시민 얘기한거 조회수 120만 넘음ㅋㅋㅋ
2 |
23:26 |
218 |
|
931389 |
onair |
xx컴퍼니에서 할코 허위사실 명훼로 고소했대
8 |
23:22 |
339 |
|
931388 |
잡담 |
굥 대통령만든 비화?
|
23:22 |
117 |
|
931387 |
onair |
할코: 철거하겠다 기대해줘라 선거도 끝났고 1년넘게 선거가 없어서 이제 내전을 해도 된다 당대표 선거만 끝나면 김민석 총리 당대표 되면 여유가 생기니 잔불제거에 들어가겠다
|
23:21 |
75 |
|
931386 |
잡담 |
박영식 SNS
2 |
23:21 |
266 |
|
931385 |
onair |
할코: 모 유튜버가 저를 고소했다 뭐 명예훼손 허위사실로 고소했다 경찰서에서 제 계좌까지 들여다본걸 연락이 왔다
6 |
23:18 |
300 |
|
931384 |
잡담 |
최강욱: 합당은 대통령 지론이다
1 |
23:17 |
253 |
|
931383 |
onair |
할코: 지금은 핍박받는거다 걔네들은 그래요 이상한 이야기가 아니다 실제로 그런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유시민은 바른이야기를 하는 충신인거야 그런 충신을 이재명 대통령님이 이런 간신들한테 속아서 쓴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유시민작가를 이재명대통령이 뉴이재명이라는 간신배들한테 속아서 유시민작가를 유배를 보내는거에요 서사가 이렇게 흘러간다
1 |
23:14 |
77 |
|
931382 |
잡담 |
ㅇㅈㅊ 토요 근무했더니 일요일 너무 짧아 출근하기 싫다 ㅠㅠ
1 |
23:13 |
38 |
|
931381 |
잡담 |
근데 이번 민정수석으론 딴지를 많이 안거는거 같다?
5 |
23:12 |
329 |
|
931380 |
잡담 |
정책실장은 초과세수 노동부장관은 초과이윤 왤까?
3 |
23:10 |
199 |
|
931379 |
잡담 |
유시민 안멈출걸? 이쪽에서 자기를 고소하지는 않을거라
1 |
23:06 |
194 |
|
931378 |
잡담 |
유시민이 본인이 조빠라고 자인한것도 웃겨
1 |
23:06 |
127 |
|
931377 |
잡담 |
유시민 평소 패턴대로면 저렇게 입실금 터져서 선 넘는 소리 하다가 크게 욕먹거나 소송당한 뒤 정치평론 은퇴선언함
1 |
23:03 |
179 |
|
931376 |
잡담 |
정부에서는 초과세수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은건데 노동부장관은 초과이익이라는걸로
1 |
23:00 |
288 |
|
931375 |
onair |
할코: 전 희망적인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다 대통령님께서 열심히 국정운영하는거라던가 근데 여러분들이 관심이 없다 글로벌이슈 북핵문제라던지 해드리고 싶은데 여러분들이 제가 한반도 이야기하면 채팅으로 청까라 문까라 유까라 난리다
|
23:00 |
115 |
|
931374 |
잡담 |
댓: 맨날 현자인척 하다 조국당 앞에선 환자된 유시민
5 |
22:59 |
437 |
|
931373 |
잡담 |
노동부=초과이익 분배 vs 비서실장=초과세수 투자라고 함
6 |
22:58 |
3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