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코: 지금은 핍박받는거다 걔네들은 그래요 이상한 이야기가 아니다 실제로 그런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유시민은 바른이야기를 하는 충신인거야 그런 충신을 이재명 대통령님이 이런 간신들한테 속아서 쓴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유시민작가를 이재명대통령이 뉴이재명이라는 간신배들한테 속아서 유시민작가를 유배를 보내는거에요 서사가 이렇게 흘러간다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91
유시민은 절대 손해를 안본다 털레반들만 좋아하면 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