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선실세처럼 본인이 추천했다면서 조빠라고 시인한건 앞으로 대놓고 조국을 밀겠다는거잖아 조국한테는 아무런 비전이 없는데ㅋㅋ
잡담 유시민이 본인이 조빠라고 자인한것도 웃겨
25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선실세처럼 본인이 추천했다면서 조빠라고 시인한건 앞으로 대놓고 조국을 밀겠다는거잖아 조국한테는 아무런 비전이 없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