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티브를 이야기하려면 그만해라 지루하다 자기들끼리 딴이야기하고 그래서 제가 어쩔수 없이 까는거다 여기서 맨날 까고 앉아있다
onair 할코: 전 희망적인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다 대통령님께서 열심히 국정운영하는거라던가 근데 여러분들이 관심이 없다 글로벌이슈 북핵문제라던지 해드리고 싶은데 여러분들이 제가 한반도 이야기하면 채팅으로 청까라 문까라 유까라 난리다
1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