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초과이익 분배 vs 비서실장=초과세수 투자라고 함 https://theqoo.net/politics/426096284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99 같은 상황도 존나 공산당처럼 말해노동부 장관 정무감각 진짜 존나 별로임 일 잘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언론인터뷰 좀 안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