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무슨 입주자 동의를 얻어야한다 이것도 자폭이 됐다 니가 무슨 입주자야 옆동네 사람이 유시민은 입주한적이 없다 민주당에 입당한적이 없는데 유시민이든 김어준이건 입주권자체가 없다 근데 무슨 입주자한테 허락을 받으래 옆동네 사람이잖아 나름 밤새도록 논리랍시고 가지고 나온게 다 무너진거다
onair 할코: 어제 수첩에다가 열심히 연구해서 수첩왕자님 아 수첩조개님이라고 해야하나 저번엔 a4에 벤다이어그램 가지고 나오고 나름 잠못자고 연구한게 재건축론인데 말한마디에 한방에 무너졌다 무슨 재건축이냐 재개발해야지 이걸로 끝난거다
8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