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욱이 계속 합당실패에 김민석 탓을 하는건 국회에서 찍힌 텔레그램 때문임
무명의 더쿠
|
00:28 |
조회 수 574

김민석이 아니라고 했는데도 이걸 찍은 뉴시스 기자가 밝혀야 한다고 끊임없이 얘기하고 김민석이 보낸거라고 굳게 믿고 있음ㅋㅋ

김민석이 아니라고 했는데도 이걸 찍은 뉴시스 기자가 밝혀야 한다고 끊임없이 얘기하고 김민석이 보낸거라고 굳게 믿고 있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