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코: 이제 뒷골방노인네가 됐다 그게 제일 비극적이고 창피한거다 촉법평론가들이 짹나이프를 들고 유시민을 찌른것을 김어준이 가슴아프다고 했다 촉법평론가들이 유시민을 찌른게 가슴아픈게 아니고요 유시민이 촉법평론가들에게 찔릴짓을 했다는게 가슴아픈거에요 나이를 헛먹었어 둘다 아이들이 우습게 보고 덤벼드는 존재가 됐다는게 창피하고 그게 비극인거야 찔렸다는게 비극이 아니고
무명의 더쿠
|
00:27 |
조회 수 283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