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관련 일자리 줄어드는것 때문에 초과이윤문제도 얘기하는것 같은데
청년고용 안된다 일자리 계속 줄어든다고 난리인데 노동부장관은 얘기할만한거 아닌가?
우리나라가 공산주의가 될것도 아니고
현대 자본주의는 사회주의도 결합한 수정자본주의이고
ai관련기업이 고용을 줄이면서 막대한 이익을 독차지하는 것도 문제잖아
ai관련 일자리 줄어드는것 때문에 초과이윤문제도 얘기하는것 같은데
청년고용 안된다 일자리 계속 줄어든다고 난리인데 노동부장관은 얘기할만한거 아닌가?
우리나라가 공산주의가 될것도 아니고
현대 자본주의는 사회주의도 결합한 수정자본주의이고
ai관련기업이 고용을 줄이면서 막대한 이익을 독차지하는 것도 문제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