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장관은 왜 워딩을 자꾸 이랬다 저랬다해서 혼란만 야기하는지 6월선거때부터 자꾸 재뿌려서 짜증만 남 이잼도 이미 초과세수 활용이라고 확실하게 선긋고 못박은 마당에 왜 이제와서 초과이윤이라는 말을 하는거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