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였나? 레거시 미디어에서 대통령 지지층의 외연 확장을 다룬 현상인데 왜 저렇게 조직 색출에 목매는지 모르겠네 그리고 지금 그게 중요하냐ㅋㅋㅋㅋ국힘이 호남 투자로 딴지 거는데 그거나 쳐패ㅋㅋㅋㅋ드럽게 할 일도 없네
잡담 뉴이재명은 조직이 아니라 현상이고 최초로 네이밍한건 경향 아니었어?
34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겨레였나? 레거시 미디어에서 대통령 지지층의 외연 확장을 다룬 현상인데 왜 저렇게 조직 색출에 목매는지 모르겠네 그리고 지금 그게 중요하냐ㅋㅋㅋㅋ국힘이 호남 투자로 딴지 거는데 그거나 쳐패ㅋㅋㅋㅋ드럽게 할 일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