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본인 지지율을 올리려고만 그런 정책을 쓰는거겠냐고
소득양극화가 심해지니까 그거 완화해 보려고 그러는거잖아
정작 주면 다 받아서 잘 쓸거면서
지들 돈을 뺏어서 나눠주는것도 아니고 세금으로 준다는건데 지들 내는 세금이 늘어날까봐 그러나?
지금 증세 말 나오는게 보유세인데 보유세도 비싼집 갖고 있는 부자들한테 증세를 할텐데 더쿠에 부자들이 그렇게 많나?
돈을 풀면 환율이 올라간다고 난리던데 민생지원금을 뭐 얼마나 풀었다고 환율이 오르냐고
환율이 오르는건 급격한 주가 상승이랑 전쟁 때문인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