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정 저러는 것도 이상하고,
유가 문 대놓고 5%따리라고 까는 것도 그렇고
문이 갑자기 잼통 만나겠다고 하는 것도 그렇고,
윤건영이 갑자기 정청래가 찾아온 거라고 하는 것도 그렇고,
뭔가 지들끼리 싸운 거 같지 않음?
나야 좋지만....ㅋㅋㅋㅋ
고민정 저러는 것도 이상하고,
유가 문 대놓고 5%따리라고 까는 것도 그렇고
문이 갑자기 잼통 만나겠다고 하는 것도 그렇고,
윤건영이 갑자기 정청래가 찾아온 거라고 하는 것도 그렇고,
뭔가 지들끼리 싸운 거 같지 않음?
나야 좋지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