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못죽겠다고 끌어들인 직원들 말 듣고
4차까지 조사했어도 뚜렷한 증거도 없음
시간 순으로 명확하게 해명 다 했고.
조성현 역시 마찬가지임
박선원 말대로 굥 질서있는 퇴진 시키고 자기들이 국정운영하겠다 한 놈들 하나도 조사 안 함 김현태 싸돌아다니고 나머지도 일일이 열거를 못 할 정도임
특검에 직접적인 영향력 행사를 해달라는게 아니라(그거 안되는거 알고 있음)적어도 목소리는 내줘야 하는거 아님?
박지원이 홍장원 신병처리 운운하는거 보고 환멸이 나더라
자꾸 조혁당 추천이라 하는데 특검이 저렇게 말도 안되게 수사하는거 박선원 말고는 아무도 입도 벙끗 안함
기소되면 조희대의 법무부가 유죄 때릴거라고 말하던데.
이걸 방치하고 목소리조차 내주지 않으면 앞으로도 누가 법과 국민들 앞에서 국가를 위한 선택을 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