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보다 쫄보인것 같고 대통령을 까는 명분도 없던데 대통령이 문파를 안쓴다고 계속 징징거리기도 짜치고 검찰개혁도 국회로 다 넘긴다고 했는데 더이상 정부를 깔게 있나? 문재인도 만나기로 한 마당에 뭘로 더 깔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