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글 올리는 사람들 개많네ㅠ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누가 만들었는지 진짜 닮아보여.. 신기
- 01:17
- 조회 51
- 잡담
-
- 손흥민을 필두로한 좌파 카르텔들이
- 01:15
- 조회 140
- 잡담
-
- 계엄이후로 온 커뮤 이렇게 단합하면서(?) 개난리 난거 첨봄
- 01:14
- 조회 97
- 잡담
-
- 유시민도 안나댔으면 책 잘 팔고 지식인으로 추대받고 살았을것
- 01:14
- 조회 26
- 잡담
-
- 홍명보도 감독한다고 안나댔으면 영원히 리베로인지 뭔지로 살았을것을
- 01:11
- 조회 83
- 잡담
-
- 근데 김부겸 되고 반도체 호남갔으면 김부겸 한소리 들었을거 같아
- 01:09
- 조회 108
- 잡담
-
- ㅇㅈㅊ 순수 어그로 개싸가지 체급 윤석열이랑 동급임
- 01:04
- 조회 66
- 잡담
-
- 축구판보면 뭔가 정치판이랑 너무 비슷하지 않아??
- 01:03
- 조회 44
- 잡담
-
- ㅇㅈㅊ 홍명보 대신해서 할 사람은 더 노답이야
- 00:59
- 조회 245
- 잡담
-
- 와 근데 모든 국민앞에서 저정도 개폐급 태도는 굥말고는
- 00:58
- 조회 161
- 잡담
-
- 제발 정부에서 축협 탈탈 털어주면 좋겠음
- 00:58
- 조회 30
- 잡담
-
- ㅇㅈㅊ 뭐 뻔하지 않아? 축협 안 갈아엎으면 제2, 제3 홍명보만 나옴
- 00:57
- 조회 29
- 잡담
-
- 이 와중에 느끼는 거 홍명보 어그로력이 3국보다 우월함 ㅋㅋㅋ
- 00:56
- 조회 209
- 잡담
-
- ㅇㅈㅊ 아 손흥민 골든타임이 너무 아까워ㅠ샤갈...
- 00:55
- 조회 112
- 잡담
-
- ㅇㅈㅊ 홍명보 싸가지 좃된다;;
- 00:52
- 조회 480
- 잡담
-
- 나 요즘 뭔가 지각변동이 일어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지만 기대도 됨
- 00:48
- 조회 129
- 잡담
-
- ㅇㅈㅊ 런명보 말만 감독책임이라고 하는거 볼때마다 텅생각나서 열받음
- 00:47
- 조회 35
- 잡담
-
- ㅇㅈㅊ 홍명보 후임으로 안유명한 제2의 홍명보 거론된데
- 00:47
- 조회 250
- 잡담
-
- 잘가요 20세기 홍명보
- 00:46
- 조회 68
- 잡담
-
- 이참에 대세 정치평론가 한번 싹 바뀌었으면 좋겠다는 소소한 희망이 있어
- 00:44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