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랑 김민석이랑 얼마차이안난다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뭔개소리냐 지금 여조가 두배이상 차이나는데
개소리하지 말라고 했는데 불안해지기 시작함
지선때 북구갑 나는 하정우가 된다에 걸고
지인은 한동훈이 된다에 걸고 10만원빵해서 내가 졌단말이야
나 그때 여조오염이라고 겁나 부인했는데 지인말이 맞았거든 ㅠㅠ
그래서 또 저런말하니까 불안해 ..어디서 뭘보는거지??
그래서 내가 뭔개소리냐 지금 여조가 두배이상 차이나는데
개소리하지 말라고 했는데 불안해지기 시작함
지선때 북구갑 나는 하정우가 된다에 걸고
지인은 한동훈이 된다에 걸고 10만원빵해서 내가 졌단말이야
나 그때 여조오염이라고 겁나 부인했는데 지인말이 맞았거든 ㅠㅠ
그래서 또 저런말하니까 불안해 ..어디서 뭘보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