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외교참사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일본이랑 하는거는 앎 (저격아니고 스레드에서 누가 이명박 문재인 윤석열 때 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굥만 기사가 없어서)
잡담 내 기억으로는 굥때 한미 통화스와프 못하지않았었나?
26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때 외교참사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일본이랑 하는거는 앎 (저격아니고 스레드에서 누가 이명박 문재인 윤석열 때 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굥만 기사가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