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젠 실제로 농촌에서 기본소득 실현되고 도움된다는 결과 나오고 그러는거 보면 신기함 논의 왜 벌써 하냐 그러는데 논의를 시작해도 그게 바로 뚝딱 되지도 않는데 논의란 단어에 너무 거부감이 심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