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는 약간 뭔가 말 막하면 그거 분명히 돌려받는다 이런 주의라서 그런가...정치 관련이든 뭐든 악플 다는 사람들 보면 진짜 좀 신기함...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게 정상이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 딴지에 장애비하짤 올린사람 손절하려한다는데 걔 희두좋아하던데
- 22:51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유시민 이재명한테 조언하는 거 은퇴한 자동차 정비공이 일론 머스크한테 기술 훈수 두는 기분임
- 22:51
- 조회 10
- 잡담
-
- 촉법평론가란 말이 너무 짜침
- 22:51
- 조회 7
- 잡담
-
- 털천지들 유시민 발언으로 이재명이 정신 차리길 바라는 감성이 ㅈㄴ 싫음
- 22:49
- 조회 41
- 잡담
-
- 유촉새 딱임
- 22:48
- 조회 37
- 잡담
-
- 황희두 첨 나왔을때 정민철롤인줄
- 22:47
- 조회 132
- 잡담
-
- 할코: 이젠 동네북이다 레저가 됐어 맛조개 스포츠라고 이야기해도 과언이 아니다 맛조개 씹는게 민주당의 스포츠가 되버렸다 놀이문화가 됐다
- 22:46
- 조회 56
- onair
-
- 유시민 계속 욕먹어도 나와서 떠들것 같아?
- 22:45
- 조회 153
- 잡담
-
- 황희두는 내려와야해 본인을 위해서도
- 22:44
- 조회 140
- 잡담
-
- 자료를 한 번에 공개 안 하는 이유는 '맞춤 대응'이 너무 쉽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런 자료를 공개하면 '흔적을 안 남기기 위한 학습'을 하기에 (ex. 옵션열기) 최대한 공개를 잘 안했습니다.
- 22:43
- 조회 223
- 잡담
-
- 박지원 페북
- 22:42
- 조회 250
- 스퀘어
-
- 유시민이 이젠 조롱의 아이콘이 된거 같은
- 22:42
- 조회 134
- 잡담
-
- 내가 느끼기를
- 22:40
- 조회 311
- 잡담
-
- 나도 정치 저관여였어서 유시민 소수정당에 저런 거는 진짜 몰랐슴
- 22:39
- 조회 58
- 잡담
-
- 특검이 서강대교 넘지말라고한 조성현 대령 입건했어?
- 22:39
- 조회 140
- 잡담
-
- 유시민은 소수정당 사람들 하도 피눈물흘리게해서 지금 거기서도 비토 엄청나오고 있음ㅋㅋ
- 22:38
- 조회 79
- 잡담
-
- 저쪽 진영은 단체로 정신건강 체크업 패키지 사줘야 하는 거 아니냐?
- 22:38
- 조회 61
- 잡담
-
- 유시민 파급력이 크긴하다
- 22:38
- 조회 256
- 잡담
-
- 그니까 황희두는 지금 ㅋㅋㅋ 페북에 뉴이재명 가입 이거에 꽂혀서 세력을 밝혔다 이러는거아냐
- 22:34
- 조회 455
- 잡담
-
- 김승원 페북 <월드컵의 교훈>
- 22:33
- 조회 237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