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장관인줄 몰랏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부에서는 초과세수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은건데 노동부장관은 초과이익이라는걸로
- 23:00
- 조회 64
- 잡담
-
- 할코: 전 희망적인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다 대통령님께서 열심히 국정운영하는거라던가 근데 여러분들이 관심이 없다 글로벌이슈 북핵문제라던지 해드리고 싶은데 여러분들이 제가 한반도 이야기하면 채팅으로 청까라 문까라 유까라 난리다
- 23:00
- 조회 19
- onair
-
- 댓: 맨날 현자인척 하다 조국당 앞에선 환자된 유시민
- 22:59
- 조회 92
- 잡담
-
- 노동부=초과이익 분배 vs 비서실장=초과세수 투자라고 함
- 22:58
- 조회 110
- 잡담
-
- 이번 유시민 발언 큰게 문어쩌구로 같이 다 묶인 다음에 나온 발언이라
- 22:53
- 조회 134
- 잡담
-
- 그 딴지에 장애비하짤 올린사람 손절하려한다는데 걔 희두좋아하던데
- 22:51
- 조회 262
- 잡담
-
- 촉법평론가란 말이 너무 짜침
- 22:51
- 조회 68
- 잡담
-
- 털천지들 유시민 발언으로 이재명이 정신 차리길 바라는 감성이 ㅈㄴ 싫음
- 22:49
- 조회 71
- 잡담
-
- 유촉새 딱임
- 22:48
- 조회 50
- 잡담
-
- 황희두 첨 나왔을때 정민철롤인줄
- 22:47
- 조회 333
- 잡담
-
- 할코: 이젠 동네북이다 레저가 됐어 맛조개 스포츠라고 이야기해도 과언이 아니다 맛조개 씹는게 민주당의 스포츠가 되버렸다 놀이문화가 됐다
- 22:46
- 조회 102
- onair
-
- 유시민 계속 욕먹어도 나와서 떠들것 같아?
- 22:45
- 조회 303
- 잡담
-
- 황희두는 내려와야해 본인을 위해서도
- 22:44
- 조회 230
- 잡담
-
- 자료를 한 번에 공개 안 하는 이유는 '맞춤 대응'이 너무 쉽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런 자료를 공개하면 '흔적을 안 남기기 위한 학습'을 하기에 (ex. 옵션열기) 최대한 공개를 잘 안했습니다.
- 22:43
- 조회 327
- 잡담
-
- 박지원 페북
- 22:42
- 조회 391
- 스퀘어
-
- 유시민이 이젠 조롱의 아이콘이 된거 같은
- 22:42
- 조회 190
- 잡담
-
- 나도 정치 저관여였어서 유시민 소수정당에 저런 거는 진짜 몰랐슴
- 22:39
- 조회 69
- 잡담
-
- 특검이 서강대교 넘지말라고한 조성현 대령 입건했어?
- 22:39
- 조회 204
- 잡담
-
- 유시민은 소수정당 사람들 하도 피눈물흘리게해서 지금 거기서도 비토 엄청나오고 있음ㅋㅋ
- 22:38
- 조회 99
- 잡담
-
- 저쪽 진영은 단체로 정신건강 체크업 패키지 사줘야 하는 거 아니냐?
- 22:38
- 조회 71
- 잡담